카테고리 없음

다낭 클럽 추천 베스트 5 – 밤마다 핫한 분위기의 인기 장소 총정리

travelfriend1 2025. 4. 18. 01:45

 

 

다낭 여행을 가면 낮에는 바다와 카페, 저녁에는 무조건 밤문화를 즐겨야 진짜 다낭을 경험했다고 말할 수 있죠. 저희는 30대 초반 친구들끼리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정말 만족도 높은 핫한 클럽을 알게 돼서 이렇게 정리해봅니다. 밤에 어디 갈까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1. 찾기 쉬운 위치와 그랩으로도 OK

 

이 클럽은 위치가 너무 좋아요. 한강(다낭의 한강이에요!)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그랩(베트남판 카카오택시)을 불러도 기사님들이 다 아는 곳이라 설명할 필요도 없었어요. 현지인들한테도 워낙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2. 글로벌한 분위기와 다양한 사람들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딱 느껴졌어요. 로컬 클럽 느낌도 있으면서 외국인도 진짜 많아요. 한국, 유럽, 일본, 미국 등 다양한 나라 사람들이 섞여서 노는 모습이 자연스럽고 활기찼어요. 친구들끼리도 좋지만, 혼자 가셔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분위기였어요.

 

 

 

 


3. 화려한 공연과 흥 넘치는 무대

 

보통 클럽은 그냥 DJ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진짜 쇼를 보여줍니다. 전문 댄서들이 테마에 맞춰 등장하고, 조명과 스모그, 음악까지 어우러져서 보는 재미가 상당해요. 저희는 평일에 갔는데도 수준 높은 공연이 있어서 놀랐어요. 공연만 보러 가도 아깝지 않아요.

 

 

 


4. 인싸들이 몰리는 이유

 

요즘 SNS에서 많이 보이길래 갔더니, 진짜 현지 인싸들도 모이는 클럽이더라고요. 베트남 사람들도 많이 오고, 여행 온 한국 사람들도 많아서 새로운 인연 만들기에도 딱 좋았어요.

 

 

 

 


5. 가격대비 만족도 최고

 

술 가격이나 테이블 가격은 다낭 다른 클럽들과 비슷한 수준인데, 공연이나 분위기, 서비스까지 고려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은 클럽이에요.

 

 

 

 


6. 음악 센스는 인정

 

DJ가 진짜 센스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케이팝부터 해외 차트 음악, 그리고 예전에 유행하던 힙합이나 EDM까지 골고루 섞어서 틀어주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춤을 안 출 수가 없더라고요.

 

 

 

 


7. 덴스 스테이지로 주인공이 되어보자

 

가운데에 작은 무대 같은 댄스 스테이지가 있는데, 거기에 올라가면 조명이 집중되고 완전 파티의 중심이 돼요. 춤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올라가서 제대로 놀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보너스 팁 – 친절한 관리자

 

현지에서 '헐크'라고 불리는 관리자가 있는데, 사전에 연락해서 예약하면 서비스도 많이 챙겨주고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줘요. 자리 고민되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낭 한강 앞 "New Golden Pine Pub 골든파인"
Kakaotalk id: GoldenPineGH
📍325 Đ. Trần Hưng Đạo,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https://maps.app.goo.gl/et4a2DDt7ZGHurVP6

 

New Golden Pine Pub · 325 Đ. Trần Hưng Đạo,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90000 베트남

★★★★☆ · 나이트클럽

www.google.com